우천시 야간주행 차이 > 시공실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공실적

시공실적

우천시 야간주행 차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1-06 16:54 조회39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우천시 야간주행을 할때 친환경 저소음 배수성 포장도로와 일반 포장도로의 차이를 확인해 보세요!


친환경 저소음배수성 아스팔트 포장도로

비오는 날 국내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 사망자의 30%이상이 여름 장마철입니다.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에 빗길을 운전 할때면 물튀김, 물보라 때문에 차가 미끌려 제동거리가 증가 됩니다. 그래서 비가 올 때는 꼭 긴장을 하고 핸들을 부여잡고 주행해야 하죠.. 자칫 했다가는 위험한 운전상황에 처하기 십상입니다. 특히, 잦은 비로인해 도로를 훼손하여 도로에 물고임 현상이 일어나는데요, 이 또한 주행 중에 핸들조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상당히 위험합니다.

어떨 때는 비오는 날 운전 할 때면 시야확보가 어려워 노면 표시선이 전혀 보이지가 않아 앞차만을 보고 따라 갈 때도 있습니다. 따라가다 보면 나도 모르게 일차선을 넘나들고 이차선을 넘나들며 이리저리 주행선을 넘어 운전을 하고 있죠. 비가 올때는 위험한 운전상황에 처하기 십상이고 평상시보다 사고도 자주 발생하고 치사율도 높습니다.

그래서 저희 진산아스콘(주)는 비오는 날 차량운행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도로 소음공해를 줄이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연구개발하여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특허청으로 부터 빗물이 배수가 되는 배수성 아스팔트의 제조방법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친환경 저소음 배수성 아스팔트 콘크리트를 발명하여 지난 2008년에 성능 검증을 인정받았습니다. 친환경 저소음 배수성 아스팔트 콘크리트는 우천 시 도로의 배수기능의 상향으로 차량 주행 시 수막현상을 완화시켜 미끄럼 저항성을 증대시키고, 불빛에 의한 노면의 난반사 완화 및 노면 표시선의 인식을 향상시킬 수 있어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또한, 큰 공극으로 교통소음을 확연하게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특히 우수한 기계적 물성(두꺼운 피막, 더 높은 내구성, 더 높은 접착력, 견고한 골재, 입형이 좋은 골재, 아스팔트와 접착력이 좋은 골재)으로 인해 강한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어 소성변형을 방지 함 으로써 일반 포장도로보다 약 2.5배의 수명을 가지고 있어 비용도 절감됩니다.

품질 제일주의를 추구하는 진산아스콘(주)

아스콘 하나만 바꿔도 빗길 사고를 저감하며,

도로의 소음공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